영등포 목욕탕서 술취한 男, 카운터에 흉기 올려놓더니…“열쇠 왜 안주나” 난동
AD 함흥  
관련링크 : https://www.youtube.com/shorts/MaO3FczeMZ8?feature=share [34]
관련링크 : https://www.youtube.com/shorts/LAPFJcEZw80?feature=share [31]
영등포 목욕탕서 술취한 男, 카운터에 흉기 올려놓더니…“열쇠 왜 안주나” 난동
입력
 기사원문


게티이미지뱅크


목욕탕에서 열쇠 문제로 여성 종업원과 실랑이를 벌이다가 흉기를 꺼내 들며 위협한 남성이 구속됐다.

서울 영등포경찰서는 20일 특수협박, 공공장소 흉기 소지 등 혐의로 남성 A 씨를 구속했다.

A 씨는 지난 18일 오후 4시 15분쯤 서울 영등포구의 한 목욕탕에서 술에 취한 채로 흉기를 꺼내 들며 직원 등을 위협한 혐의를 받는다.

A 씨는 목욕탕 직원이 자신이 맡긴 옷장 열쇠 문제를 돌려주지 않는다며 실랑이를 벌이다가 카운터에 흉기를 올려놓으며 협박했으며, 지나가는 시민들 앞에서도 흉기를 들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.

신고는 A 씨가 목욕탕이 열쇠를 주지 않는다며 먼저 했으나, 체포가 된 건 A 씨였다.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‘협박할 의도는 없었다’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.

경찰은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며 법원은 이날 영장을 발부했다.

 
          네이트온 쪽지보내기